합격 수기

스윗한 목소리 동기쌤! 저 경북 지방직 일반행정 합격했어요!

스윗한 목소리 동기쌤! 저 경북 지방직 일반행정 합격했어요! (이○○20)


수험기간 : 2016.7~2017.6

다른과목은 생략하고 영어만 적을게용!

우선 동기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영어를 제일 못하고 그리고 싫어하기도 하는데 동기쌤이랑 함께한 1년동안은 정말 영어공부하면서 기분좋게 행복하게 공부할 수 있었어요. 

지방직에서는 비록 점수가 생각보다 높게 나오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합격했다는 사실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요! 

동형모의고사 강의였던가? 지방직 시험치기전 동형모의고사 마지막 강의날에 동기쌤께서 여러분이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면 힘들다가도 힘이 난다고 하셨던 것 같아요! 

진짜 마음 같아서는 그때 바로 합격수기를 적고 싶었지만 결과를 모르는 일이니.....

그렇지만!!!! 이렇게 합격을 해서 동기쌤 힘이 나게 해드릴 수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제 글을 보시구 힘내셨으면 해요! 지금 또 한참 하반기 강의로 바쁘실테지만 저말고도 다른분들은 합격수기들 보고도 힘내세용!

저는 영어가 약했기 때문에 오전시간에는 영어공부에 투자했어요. 

그리고 영어단어를 따로 시간내서 외우기 보다는 틈틈히 밥먹는 시간에 영어단어 프린트를 가지고 가서 외웠어요. 

그 동기쌤이 강의에서 단어를 외우라는 방법을 알려주시는 그 방법대로 외웠습니다. 

처음에는 버거웠는데 계속 보다보니 머리에 암기되는 단어가 늘어났어요 

그리고 잠자기 전에도 그날 밥먹은 시간동안 외운 단어를 한번더 정리하면서 외웠어요. 

저는 오전에 영어를 하다보니 영어기본서를 2회독 할 수 있었어요 2회독도 빠른 배속으로 동기쌤 강의를 한번 더 들었어요. 

역시 1회독 때 이해가 안간부분들이 더 한번 잘 정리되었어요! 시간이 여유가 되신다면 기본서를 강의로 2회독 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그 다음에는 11월부터는 기출문제집을 풀었고 1월부터는 하프를 풀었는데 하프는 대박이에요ㅠㅠㅠ 

매일 아침마다 동기쌤을 만나는 기분이랄까요 제 수험기간중에 제일 얼굴을 많이 보고 가장 친한 쌤같은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아침에 잠오는데 그 동기쌤의 스윗한 목소리는 가끔 설레기도 했어요ㅋㅋㅋ잇세모 뎃세모도 잊지 않고요!

1월부터 계속 시험끝날때까지 하프를 풀었어요! 하프를 풀면서 기출문법을 복습하고 기출을 하도 풀다보니 너무 익숙해서 동기쌤의 문제집을 사서 풀었어요 

300제, 200제, 500제 이렇게 되어 있는건데 쌤이 문제를 다 만드시고 그리고 무엇보다도 기출을 변형해서 만드신거라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시험전에는 동형모의고사를 풀었는데...동기쌤의 동형은......유명하잖아요...아주 어렵기로.........ㅠㅠㅠ 

저는 처음에 풀고 좌절에 좌절을 맛보았습니다. 

그래도 동기쌤이 실제시험인 이것보다 쉽다면서 점수에 연연해하지말라는 위로를 해주셔서 그것만 믿구 꾹 참으면서 풀었는데 국가직때 정말 수월하게 풀고 왔어요! 

아 그리고 동기쌤의 기적의 특강은 빼놓을 수 없죠 정말 기적입니다. 기적!!!!!!!!!! 사랑해요 기적의 특강 

저의 어휘의 자신감이죠!!! 근데 이번 지방직에서는 어휘를........많이 틀리기는 했지만 그래도 믿고보는 책입니당!!!!

무튼 동기쌤! 정말 1년동안 감사했고 앞으로도 수험생들에게 좋은 강의를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현장강의를 듣는 학생이 아니라 인터넷 강의로만 봐서 제 얼굴을 모르시겠지만 그래도 동기쌤의 스위한 목소리를 아침마다 설레면서 듣는 한 학생이였다고 기억해주세요!!!ㅎㅎㅎㅎ

동기쌤의 스윗한 목소리를 이제는 아침마다 들을 수 없지만...그 덕분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이전글 국가직,지방직 최합, 서울시 필합했어요! 
다음글 17년 지방직 간호직 최종 합격입니다^^